[공지] 야구다 모바일 앱 서비스 오픈 13-12-31 23:40
야구다 60,434

안녕하세요 야구다 입니다!!

 

유료 그 이상의 무료!! 라는 모토를 가지고 서비스를 개시한지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동안 야구다를 믿고 사용해주신 야구인 여러분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3년 12월 드디어 야구다에서 준비한 "야구다 모바일 앱"이 오픈 되었습니다.

 

10월 출시 예정이었으나 내부 사정으로 인해 많은 시간 지연이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야구다 앱은 안드로이드용이 먼저 오픈이 되었습니다.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YAGUDA"로 검색하시면 야구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현재 사용 중이신 야구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용은 현재 개발중에 있으며, 오픈 전까지 아이폰을 사용중이신 회원분들께서는


http://m.yaguda.com 으로 접속 하셔서 모바일 웹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야구다 앱 인트로 화면입니다. 친숙하시죠 ^^;

 

 

 

 

 

로그인을 하시면 자신이 소속된 팀의 경기일정이 앱 메인에 나타나게 되어져 보다 편리하게 다음 경기 일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야구다 회원은 하단에 "팀" 메뉴를 통해 자신의 소속 팀 홈페이지에 방문이 가능하며,

야구다에서 제공하는 팀 홈페이지와 동일한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야구다에서 제공하는 "커뮤니티" 메뉴 역시 동일하게 제공 되며,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되어져 있습니다.

 

 

 

 

하단 "마이홈" 메뉴를 이용하시면 자신의 통합 기록, 랭킹, 상세기록, 쪽지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팀/리그/대회 에서의 타자 / 투수 순위 및 기록을 상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일정, 경기결과, 경기 상세 결과 등도 웹 서비스와 동일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팀원들의 다음 경기 라인업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수 있는 라인업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항상 야구다를 사랑해 주시는 야구인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낳은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버그등은 야구다 홈페이지의 "불만제로" 게시판에 의견 주시면 적극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료 그 이상의 무료!! 야구多!!

 

감사합니다.

목록

덧글
조현상   2014.11.03 21:35:14
아이폰도 만들어주세요~~~  
전순모   2018.02.17 23:27:09
구글스토어에 검색이 안되네요  
임영준   2018.02.25 17:57:48
YAGUDA로도 검색해보고 야구다 한글로도 해봤는데 검색이 안되는데 뭐라고 검색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