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재미꾸로] 2016시즌 선수모집!! 15-10-27 23:38
최연석 12,108
안녕하세요!!
서울, 경기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가진 부산사람들이 모여 탄생한 재미꾸로야구단입니다.
2016 시즌을 함께 꿀려갈 식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창단 6년차로 팀원들 대부분이 부산이 고향이고 서울, 경기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 사람의 의리와 정으로 뭉쳐 있습니다.
팀명처럼 재미있게 야구하고 행님,동생 하면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연고에 구에 받지 않고 부산 사람 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 분들도 섞여 있어
출신 지역 관계없이 재미있게 야구를 할수 있습니다.
연령대는 20대 후반~50대 초반까지 다양하고
사는곳은 서울, 김포, 수원, 남양주 등 각지에 흩어져 있지만 거리에 관계없이
야구에 대한 열정으로 뭉쳐 재미있고 즐겁게 야구를 하고 있습니다.
고향이 부산이 아니라도 야구를 하고 싶고 열정이 있으신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사회인 야구 경력이 없으셔도 상관없고 하고 싶은 열정만 있으면 됩니다. (초보 환영!!!)
팀 까페 활동도 열심히 하고 형님 동생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분이면 더욱 환영입니다.
같이 열심히 연습하고 힘든 생활에 서로 도움도 주며 즐겁게 야구하는 팀입니다.
1~2년 하고 그만두지 않고 오래 같이 갈 분들 환영합니다 ^^
2014 시즌은 남양주 소울리그 페넌트레이스 1위를 거두었으며, 15시즌 현재 강동 일요싱글에서 8위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리그 경기외에도 연습경기,실내연습 및 야외연습도 하고 있으니 초보분이라도 언제든지 마음껏 야구를 즐길수있습니다.

재미꾸로팀에서 재밌게 야구하실 분은 언제든지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재미꾸로 팀카페 cafe.daum.net/jemigguro  <<--- 가입의사/방명록 에 글남겨주셔도 됩니다
주장 최연석 010-4909-1209
(부재시 문자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검색목록 목록

덧글